당신의 봄을 위해 어떤 꽃들이 좋을까요? 가까운 화원에 한번 방문해 보세요. 복수초, 향기별꽃, 시네라리아, 제라늄등 자세히 봐야 예쁜 야생화부터 시네라리아처럼 화려한 꽃들을 만날 수 있습니다.
♥시네라리아
시네라리아는 아프리카 북서부에 있는 카나리섬이 원산지인 국화과의 두해살이풀입니다. 꽃은 12월부터 ~ 4월까지 피는데 꽃이 피면 한꺼번에 피고 한 달 정도 오래가는 편입니다. 시네라리아의 잎은 호박잎이나 오이 잎을 조금 닮았습니다.
시네라리아는 햇빛을 좋하하는 식물입니다. 아래사진을 보면 한꺼번에 별모양의 꽃봉오리가 피었습니다. 비교적 10~15도인 저온에서 잘 자랍니다. 흔히 볼 수 있는 색은 분홍색(짙은 분홍, 옅은 분홍), 보라색입니다.
♥시네라리아 꽃말
'항상 즐거움' , '항상 빛남'이라는 꽃말을 가지고 있습니다. 꽃을 쳐다보는 것만으로 행복합니다. 봄에 자기 자신에게 선물로 주기 좋은 꽃말을 가지고 있습니다. 자신에게 시네라리아 화분을 선물해 보세요. 한 달 동안 행복한 즐거움을 느낄 수 있을 것입니다.
시네라리아에 물 줄때 꽃잎에 닿지 않게 조금 신경 써야 합니다. 꽃에 물이 닿으면 변색되거나 얼룩이 생길 수 있어 주의가 필요합니다. 또한 햇빛을 좋아하는 꽃이니 창가에서 키워주세요.